네트워크뉴스

뒤로가기
제목

유엠씨사이언스, 스마트폰으로 연동 가능한 pH 측정기 선봬 박노충기자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중앙위원장

작성자 주식회사 서울포털(ip:)

작성일 2020-06-24

조회 6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연구실 측정장비 전문 업체 Bante Instruments 한국 대리점 유엠씨사이언스 소개 영상


유엠씨사이언스, 스마트폰으로 연동 가능한 pH 측정기 선봬

높은 편의성·정밀성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다양한 기능 탑재해 높은 활용성 자랑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블루투스를 이용해 데이터 저장 및 제어 가능한 pH 측정기 ‘Bante S10-S’를 선보였다.


‘Bante S10-S’을 이용하면 장소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기존 pH 측정기와 달리 전용 앱(안드로이드)에서 pH 기록을 열람할 수 있어 현장 및 생산 라인에서 벗어나 어디서든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저장된 결괏값을 인쇄 또는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pH 측정이 가능하다. 자동 온도 보정 기능이 있어 측정 결과의 정확도를 높여주며 결괏값이 일정 범위를 초과했을 경우 알람이 울려 잘못된 측정을 방지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것도 ‘Bante S10-S’의 강점 중 하나다. 사용자가 미터기를 정기적으로 보정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으며 다중 파라미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최대 3개의 파라미터를 동시에 표시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측정 끝점을 감지하고 Hold하는 ‘자동 읽기 기능’과 데이터 값의 보안을 위한 암호 보호 기능 등 작은 기기 안에 사용자가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아 활용성을 높였다.


유엠씨사이언스는 pH 이외에도 산화환원전위(ORP), 이온(Ion), 전도도(Conductivity), 용존산소량(DO)을 측정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측정기를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